2021/05/13 2

[오늘의 유머] - 2021년 05월 13일

[어제 아빠땜에 엄마랑 나 둘 다 기절함] 오월의 청춘 보고 있는데 아빠가 그거 ㅈㄴ 재밌게 보고있거든 요새 그래서 집중해서 보는데 엄마가 옆에서 첫사랑 생각나냐고 그래서 아빠가 갑자기 티비 안에 첫사랑이랑 마지막 사랑이 있다고 하는거;; 그래서 엄마 나 둘 다 이해 못해서 어리둥절 나는 속으로 머지??? 옛날에 좋아했던 연예인이 있었나?? 이랬는데 별안간 아빠가 티비 꺼버리더니 저기에 첫사랑이랑 마지막 사랑 있다고 말함 ㅋㅋㅋㅋ 알고보니까 꺼진 티비에 비치는 엄마모습 듣고 나 진심 쇼파밑으로 넘어감 오늘의 유머 끝.

오늘의 유머 2021.05.13

용산도서관, 남산도서관을 이용한다면.. 엄마가 해주는 집밥같은 분식집 -후암동 우리분식

용산도서관, 남산도서관에 책을 빌리러 갈일이 종종 생긴다. 구내식당 이용을 해도 괜찮긴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운영을 하지 않고 있기도 하다. 그리고 코로나 이전에도 구내식당 이용해본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대부분의 칼국수는 해물칼국수 위주의 집이 많다. 하지만 이 분식집은 김치칼국수를 판매하는 집인데 그 새콤달콤한 칼국수 맛이 가끔 생각나서 일부러 찾아올 때도 있다. 위치는 용산도서관 1층쪽에 위치한다.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출입구를 하나로 통제한 상태라서 5층 출입구에서 소월로길 엘리베이터를 타고 돌아서 내려와서 1층쪽으로 내려와야한다. 또 다른 남산도서관, 용산도서관 맛집은? 남산도서관, 용산도서관을 이용한다면 - 해방촌 중국집 맛집 복만루 후암동 우리분식 주소 : 서울 후암로34길 ..

먹는 이야기 2021.05.13